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강릉 초당 순두부 맛집 <초당할머니순두부>

by 통심 2020.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강릉 순두부로 유명한 초당동에 위치한 <초당할머니순두부>를 방문했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넓~~직하니 주차 자리도 많습니다. ㅎ

*영업시간이 좀 복잡하니 꼭 참고 해주세용 ^^ ㅎㅎ

주말에는 거의 무조건 줄서는거 같더라구요..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저는 평일 아침일찍 방문해서 거의 손님이 없었네요. ㅎ 테이블이 엄청 많습니당.

*요로코롬 셀브바가 있구여

메뉴판입니다.

순두부백반(9,000원)

얼큰째복순두부(10,000원)

-오랜만에 순두부찌개를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어지간하면 그런생각안드는데..ㅋ) 물론 순두부맛은 정말 맛있지만 한상차림 구성이 생각보다 너무 별볼일 없었다는 생각입니다. ㅎㅎ 특히나 순두부백반(9,000원)은 더더욱 안먹을거같네요.. ㅠ 너무 돈아까웠어요. 그나마 얼큰째복순두부(10,000원)은 얼큰~~하니 맛있었구요 .^^ 하지만 이것도 만원주고 먹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그래도 간만에 얼큰한 순두부찌개를 먹어서 전날 먹은 숙취가 싹 풀렸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