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팔달문 분식 맛집 <남문 매운오뎅>

by 통심 2020.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팔달문 시장에 위치한 <남문 매운오뎅>이라는 분식집을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TV프로그램에 나와서 핫해졌다고 해서 저도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팔달문 시장, 남문시장이라고도 부릅니다요. ^^

복잡복잡하네유 ㅎ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근처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쎄용 ㅎㅎ

가장 유명한 통통한 매운 어묵!! 오뎅은 사실 일본말이죠 ㅎ 어묵!!입니다 어묵 ^^ 

1개당 (1,000원)이구요. 매운 어묵이 유명하다고 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어묵 2개 주문 ㅋㅋ또 2개 추가해서 먹었습니다..ㅎ

찰순대(4,000원) -메뉴 그대로 찰순대여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순대도 맛 없는곳은 냄새나고 식감도 별로인곳도 많은데 요기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당. 

떡볶이 (3,000원) -쌀떡으로 만들어져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쌀떡보다는 밀떡을 좋아하지만 여기 떡볶이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그리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식감도 딱! 좋아서 좋았습니다.^^ ㅎ

어묵에 발라서 먹는 매운소스인데 이걸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 꼭 어묵뿐만이 아니라 다른 음식에도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맛있겠다... 생각했습니다. 따로 판매할만 하더라구요^^ 

-너무 덥고 땀나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지만 정감가는 분위기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했구요. ㅎㅎ 화성행궁 놀러오셨다가 분식이 땡기시는 분들은 <남문 매운오뎅>에서 간단하게 분식드시는 것도 강추! 드립니다. ^~^ 잘먹었습니당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