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돈> [JUNG DON]

by 통심 2020.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 

이번에는 수원 광교 갤러리아가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백만년전에 듣고 시간이 남아서 구경하러 광교 갤러리아를 갔습니다.

하단에 돈카츠 맛집 <정돈>의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과 앞에있는 메뉴판입니다. ㅎ 광교 갤러리아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크시간에 가면 한참 줄서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ㅠ 인기가 워낙 많아서.. ㅋㅋ 저희는 운 좋게 바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당. ^^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테이블간격도 조금 좁더라구요.. ㅎ 그래도 맛집이라고 하니 이정도는 감수해야죠ㅋㅋ

메뉴판입니다.

등심+안심 돈카츠 (18,000원)

새우+안심 돈카츠 (22,000원)

-자리에 앉아서 음식이 나올때까지 오래 기다렸습니다. ㅠ 체감으로는 한 30분 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ㅠ 그래도 기다리고 딱 한입 먹으니까 기다린 시간이 전혀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ㅋㅋ 대학로 몇번갔을때마다 앞에 줄서있어서 못갔었는데 여기서 먹어보니 사람들이 그렇게 줄서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ㅎ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새우도 진짜 커요. ㅋㅋ 같이 나오는 장국도 너무 맛있어서 밥 말아 먹을뻔..ㅋㅋ 피클도 너무 맛있었고 느끼할때 곁들여먹는 고추짱아치도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ㅋㅋ 먹다보면 음식이 식어서 질기거나 퍽퍽할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부드러워요. ㅠ 양도 엄청 많았구요ㅎ 하지만 계속 먹다보면 좀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고추 짱아치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 다음에는 카레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다른 포스팅을 보니 카레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ㅎ 너무 맛있고 만족스럽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월,화,수,목- 10:30 ~ 21:00

last order- 20:15

금,토,일- 10:30 ~ 22:00

last order- 21: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