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by 통심 2020.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스시노백쉐프>라는 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ㅎㅎ 

기본세팅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스시노 반반라인 2인 (39,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음식나오기 전에 샐러드가 나옵니다. ^^

 

-초밥을 거의 다 먹을때 쯤 우동,메밀국수중 1가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고로케도 나오구요. ㅎ 일단 초밥맛은 메뉴판에 있는 비주얼때문에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가 쪼끔 실망했네요.. ㅎ 그래도 가볍에 집근처 초밥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괜찮으실것 같습니다. ^^ 식사 마무리에 나오는 우동, 메밀국수중 저는 무조건 메밀에 한표를 던집니다. ㅋㅋ 배도 부른 상태여서 그런가 우동은 그냥 맛이 없었어요. ㅠ 메밀은 그나마 먹을만 했습니다, ㅎ 그래도 많은 기대를 하지않고 방문하신다면 가볍게 초밥 드시기에 좋을것 같네요 ^^ 감사합니당.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첫번째 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