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군산 곱창골목(?) 맛집 <천하장사>

by 통심 2020.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군산의 나름 곱창골목(?)이라고 하는 곳에 위치한 그 중 가장 유명한 <천하장사>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곱창골목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오잉?ㅋㅋ 그냥 조그마한 곱창집 3곳,3곳이 마주보고 있었습니다... ㅋㅋ 제가 봤을땐 제 눈에는 6가게 밖에 안보여서일단 기대했던 곱창골목 보다는 쪼~~끔 실망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ㅎ 

가게 밖에서 유리창으로 연탄불에 굽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손님이 많습니다. ㅎㅎ 

메뉴판

기본 반찬입니다. 번데기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 ㅎ 

이런 안주에는 술이 빠질수가 없죠 ㅋㅋ

저희는 곱창 2인분(2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섞어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

-일단 배고프지 않은 상태로 그냥 술먹으러 갔습니다. 솔직한 제 생각은 곱창골목이라는 정감가는 타이틀과 허름한 가게, 정감가는 느낌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찾는것 같았습니다. 맛은 사실 기대 이하였습니다. ㅠ 술안주로는 부족하지 않았지만 너무 간이 세고 고기의 양이 별로 많지가 않았습니다. 먹어보기전에는 다먹고 볶음밥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지만 거의 절반 정도 남기고 나왔습니다. ㅠ 그래도 장점을 얘기하자면 아까 말씀드린대로 정감가는 분위기와 정감가는 분위기와.. 그런것 때문에 오는것 같네요 ㅎㅎ 군산의 곱창골목(?)을 놀러가신다면 한번쯤은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간단하게 술안주로는 충분했네요. ㅎ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03:00 

금요일 12:00 ~ 04:00

연중무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