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인계동 해장국 맛집 <유치회관>

by 통심 2020.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해장국 맛집 <유치회관>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주차장은 넓지만 워낙 손님이 많아서 피크타임때는 주차자리도 좀 부족한것 같더라구요 ㅠ 

요기는 유치회관 분관입니다. 낮에는 안열고 저녁에는 여는거 같던데 저는 한번도 여기서 먹어본적은 없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으로 메뉴가 많은 가게들을 별로안좋아하는데 <유치회관>은 해장국, 수육, 수육무침 3개가 끝이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이른 점심이었는데도 사람들로 바글바글 합니다. ㅠ 장사잘되네요. ㅋㅋ

김치, 깍두기, 무생채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ㅎㅎ 다 맛있었어요 ^^ 

해장국을 주문하면 선지가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지만 저는 선지를 좋아해서 한접시 다먹었네요.^^

 

해장국 (9,000원)

-거의 대부분 손님들이 해장국을 많이 찾습니다. 일단 들어가면 자리에 앉기도 전에 직원분들이 주문을 받으면서 자리에 앉아요 ㅋㅋ 그리고 앉고 5분? 정도만 있으면 음식이 나옵니다. ㅋㅋ 회전율이 엄청 빠른것 같애요. 음식이 빨리나온다는 장점이 있고 물론 음식 맛도 맛있습니다. ㅎ 밑반찬들도 맛있구요 ^^ <유치회관>의 더욱 좋은점은 24시간이라는 점! ㅎ 근처에서 술먹고 새벽에 여기서 해장국 한그릇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ㅎ 굳이 단점을 뽑자면 위생?이 조금 안좋은거 같아요 ㅠ 요즘같은 시기에는 좀더 신경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ㅎ 그래도 잘먹었습니다. ^^ ♥

가게 앞에 원두커피 자판기도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명절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