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경기도 이천 맛집 <이천 구락부>

by 통심 2020.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경기도 이천시 시내에 위치한 고기맛집<이천 구락부>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주말 점심이었는데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네요, ㅠㅠ 자영업자분들 힘내세요!! 

메뉴판입니다.

테이블 기본세팅입니다. ㅎ 깔끔한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 

채소도 싱싱하고 된장찌개도 맛있네요. ㅎㅎ

생삼겸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엄청 두툼하네요. ^^

 

-마지막 마무리로 물냉면을 주문했는데 냉면 맛집입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밑반찬도 맛있고 마지막으로 고기, 냉면까지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딱히 단점이 없었어요. 아, 굳이 단점을 꼽자면 직원분이 좀 불친절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조용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