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강릉 꼬막 비빔밥 맛집 <엄지네 포장마차>본점

by 통심 2020.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강릉하면 유명한 '꼬막 비빔밥' 맛집을 찾다가 <엄지네 포장마차>본점을 방문했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엄지네 포장마차>주차장입니다. 피크타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다찼네요...

↑요기가 본점인데 자리가 없어서 옆으로 좀만 걸어가면 별관이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별관으로 갔습니다. ^^ 

여기가 별관입니다. 다행이도 별관은 자리가 좀 남아있었네요. ^^

별관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가장 유명한 '꼬막무침비빔밥(3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기본 세팅입니다.

반찬 수도 많고 대부분 다 맛있었습니다. ^^ (특히 미역국!!)

-반반 나눠서 먼저 밥이 있는쪽을 먹다가 부족하면 반대쪽에 꼬막무침있는 쪽에 밥을 따로 비벼서 먹으시면 됩니다. 저희는 한쪽만 먹었는데도 배불러서 나머지 꼬막 무침은 포장을 했습니다.^^ 김에 싸먹는걸 맛있게 드셨다면 김도 포장해달라고 말씀드리면 포장해 주신답니다. ~^^

-일단 회전율이 굉장히 빠릅니다. ㅋㅋ 음식이 거의 5분? 만에 나온거 같애요.ㅋㅋㅋ 빨리나오는거 너무 좋았고 반찬들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 맛은 간장베이스의 비빔밥 같은 느낌인데 중간에 고추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전혀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구요. 아, 만약 고추를 못드시는 분들은 따로 빼달라고 미리 말씀하세요.!! 그리고 반대쪽 남은 꼬막무침은 술안주로도 짱짱이었습니다. ㅎㅎ 가격은 35,000원인데 비싼건지 싼건지 잘 모르겠네요..ㅋㅋ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꼬막무침비빔밥과, 육사시미도 꼭 먹어볼 생각입니다. 옆 테이블 분들이 주문했는데 비주얼 대박이더라구요. ㅠㅠ 너무 맛있게 잘먹었구요. 담에 또 강릉 놀러가게 된다면 꼭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