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파스타/리조또 맛집 <라루치아>

by 통심 2020.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가 맛있는 <라루치아>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근처에 워낙 카페들이 많아서 겉으로 보기엔 카페인지 잘 구분이 안갔네요...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간격이 적당해서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제가 주문한 주문내역입니다.

파스타1개, 리조또1개, 샐러드1개, 음료2개 요로케 주문했습니당. 

*머쉬룸 샐러드

비주얼만 봤을떄는 드레싱 간이 좀 쎌거같았는데 간도 딱 맞고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빵도 있어서 같이 곁들여서 먹었네요. ㅎㅎ

*베이컨 라이스

리조또 보다는 볶음밥에 가까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ㅎ 이것도 중간중간 매콤한 맛이 가미가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딱 제 스타일이에요 ^.^

*스테이크 크림 터치 파스타

요것도 맛있었어요.. ㅠ 생각보다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양도 딱 적당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었네요. ㅎ

파스타랑 리조또 중에 둘중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뭘 주문할까.. 고민을 해봤는데 정하기 힘들었습니다.. ㅋ 각자 너무 다르게 맛있어서 정하기 쉽지 않았는데 저는 굳이 굳이 둘중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베이컨 라이스를 주문할것 같아요.ㅎ 그만큼 너무 둘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last order 20:00

break time 평일 15:00 ~ 17:00

break time 주말 16:00 ~ 17: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