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서울 이태원 <비언유주얼>[Beunusual] 크리스마스

by 통심 2020.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독특한 레스토랑을 다녀왔습니다.

국내 유일! 3D 맵핑 레스토랑입니다. 생소하시죠? 사진과 동영상으로 보시겠습니다. ㅎㅎ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사진많음주의)

요기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찾기 쪼끔 어려워요.. ㅎㅎ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뭔가 나만아는 느낌의 레스토랑이네요. ㅎㅎ

겉에서 봤을때는 블라인드도 쳐져있어서 궁금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입장은 5분전부터 가능합니다. 저희는 일찍도착해서 바로 앞 악세사리샵에서 구경좀 하다가 시간맞춰 들어갔습니다.

ㅎㅎ 미리미리 가서 기다려주세요^^

요기는 주방입니다.

 

요기는 각종 접시, 잔, 등등 있습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대략 이런느낌입니다. ㅎㅎ 곳곳에 빔프로젝트로 색다른 재미를 주고있네요.

2테이블이 끝입니다. 식사시간 대략 1시간 30분 정도인데 제가 방문한날은 거의 2시간 정도 식사했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시작을 합니다. 테이블 위에서 빔프로젝트로 접시에 맞춰서 영상이 진행이됩니다.

기본 식기류 세팅입니다. ^^

음식 영상이 나오기전에 하얀테투리가 나오는데 거기에 맞춰서 접시를 잘 놓아주시면 됩니다.

식사 시작전에 각자 음료를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도수가 낮은 레몬맥주와 탄산음료!!

 

이제 시작합니다.

처음 해보는 경험이라 두근두근으로 지켜보기만 했네요, ㅎㅎ

 

첫 음식은 [아뮤즈부쉬] 입니다.

음식 하나하나 마다 그 음식을 표현하는 재미있는 맵핑 영상들이 나옵니다.

연어와 육회 아주 맛있었습니다. 배고파서그런가.. ㅎ

 

 

이번 메뉴는 [꼬마 요리사의 밤 스프]입니다.

이번 메뉴부터 꼬마요리사가 요리를 해주는 컨셉입니다.

하지만 고개를 돌리면 사장님이 열심히 요리를 하고 계신다는... ㅎ (동심파괴)

 

이번 메뉴는 기존 코스에 없는 추가된 메뉴인데요. 성게알이 올라간 파스타입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ㅎㅎ 한입거리네요. ^^ ㅎ

 

이번 메뉴는 [꼬마 요리사의 랍스터와 관자요리]입니다.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ㅎㅎ 음식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영상보는 재미가 있어서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메뉴는 [꼬마 요리사의 안심 스테이크] 입니다.

고기 굽기는 따로 물어보지않으시고 대부분이 선호 하는 미디엄 굽기정도로 나왔어요 ㅎㅎ

요기서 직접 만드신 머스타드 베이스의 특제 소스가 있는데 거기에 찍어먹으니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 디저트 메뉴로는 [꼬마 요리사의 아이스크림] 입니다.

맵핑영상에서는 꼬마 요리사가 폭죽도 꽂아주는데 실제로는 안나오네요.. 기대했는데.. ㅎ

메뉴판

-음식 먹을때는 몰랐는데 지나고 포스팅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음식이 몇개 안나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코스요리를 먹으면 좀 지루할때가 있는데 <비언유주얼>은 영상과 볼거리가 많아서 전혀 지루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1시간 30분이 넘는 시간동안 가장 많이 들었던 생각은 나중에 애기가 생기면 꼭 한번 애기도 같이 오고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지극히 현실주의자라.. 좀 영상에 몰입이 안됐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 친구들은 굉장히 재밋어할거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음식 맛과 가격인데 맛과 가격만 생각하자면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중간중간 영상들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우리만 즐길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돈이 전혀 아깝지않았습니다.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꼭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연인과 데이트코스 혹은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비언유주얼>같은 3D 맵핑 레스토랑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 그리고 차를 안가져 가시는걸 추천드리지만 가져가시게 된다면 바로 옆 주차장에 2시간 무료 주차가능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평일 16:30 - 22:00 Every Mon closed. Reservation Only in advance(사전예약제)

주말 13:00 - 22:00 전화문의 가능시간, 이 외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