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수원역 <리김밥>

by 통심 2019.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역 기차타는곳 2층에 위치한 <리김밥>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기차 매표소로 가시면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리김밥>이 있습니다.

회전율도 엄청 빠르고 자리도 많아요.

메뉴판

김밥가격은 저렴하지는 않네요. ㅎ

다른메뉴들은 그냥 그런 가격인 것 같습니다.

수원역을 지나가는길에 가볍게 먹을 만한 곳을 찾다가 <리김밥>을 찾게 되었네요. ㅎㅎ

김밥치고 가격이 있는만큼 기대를 해보고 들어갑니다.

단무지, 장국 , 물 셀프입니다.

요렇게 직접 담아오시면 되구요,,

가게 내부사진은 손님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어요 ㅠㅠ

2인 테이블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간격이 너무 좁아서 좀 답답한 느낌이 있네요. ㅠㅠ

 

매콤 제육 김밥 (4800원)

-사진으로는 김밥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되는데 저는 예전에 고봉민 김밥을 먹어봐서

그 정도 크기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일반 김밥집에서 파는 김밥 크기입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안커서 먹기전에 5000원돈 하는 김밥인데 엄청 맛있겠지? 하고 먹었는데

그닥... 그냥 김밥천국 참치김밥이 더 맛있는거 같네요... ㅋ

리얼 갈릭 라볶이 (6000원)

-일반 라볶이를 시키려다가 500원 더 추가하고 갈릭라볶이를 시켰는데 잘선택한것 같습니다.

마늘향이 많이 나고 스타일 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또 너무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흔히 알고 있는

라볶이에 마늘향 나는 맛입니다. ㅋㅋ

 

 

-저의 개인적으로 재방문은 안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배가 별로 안고파서 조금만 시켰는데 가격 대비 맛을 생각한다면 주변에 다른 식당들이 많기 때문에 저가격을 주고 김밥은 안사먹을 것 같네요. ㅋ 그래도 깔끔하고 음식도 빨리나오고

기차시간은 거의 다됐는데 갑자기 김밥이 땡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영업시간

10:00 ~ 22:00 (연중무휴)

LAST ORDER 21:3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