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수원역 <개미집 수원점>

by 통심 2019.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개미집 수원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메뉴판

기본세팅입니다.

낙지가 빨갛게 익으면 뚜껑을 열고 잘 섞으시면됩니다. ㅎ

성격급한 통심은 그냥 열어버림.. ㅋ

 

 

낙곱새 2인분 (22000원)

다익으면 밥에 넣고 비벼서 드시면됩니다.

 

.-이번 방문이 2번째 방문한건데 항상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주 생각은 안나지만 가끔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양이 좀 적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리(당면,우동,라면)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소스가 너무 적어서 딱 2인분 양이더라구요... 사리를 주문하면 따로 소스를 주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매운 강도가 3가지가 있는데 저는 매운걸 잘못먹어서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좀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매운맛 추천드립니다. ㅎ

아, 그리고 가게가 진짜 너무 환기가 안됐어요, ㅠㅠ 각 테이블마다 불이 있는데 환기도 안되니까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었네요. ㅠㅠ 그 부분은 너무 안좋았어요 ㅠ 그래도 환기만 잘되고 한다면 전체적으로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01:00 연중무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