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인계동 <김승용 분식>

by 통심 2019.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 수원시청 근처에 위치한 <김승용 분식>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앞에 세워져 있는 오토바이도 인테리어인것 같네요. 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은 8개 있고 최대 16명정도 수용할 수 있는것 같네요.

테이블이 가장 눈에 띄였습니다. ㅎ

메뉴판

메뉴판

 

콜라 (2000원)

가츠샌드 (7500원)

안양중앙시장떡볶이 (4000원)

 

-저는 주말 저녁 늦은 시간에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후기들을 미리 봤는데 맛있다는 후기반 맛없다는 후기반정도 있어서 그냥 경험 삼아 한번 가보자! 해서 갔는데 일단 저희가 배가 별로 안 고픈 상태로 가서 메뉴를 2개만 시켰습니다. 제 솔직한 생각은 떡볶이 별로예요.. 떡도 엄청 딱딱하고 그냥 떡볶이 드시고 싶으시면 지나가다가 아무 분식집 들어가서 드세요 그게 훨씬 맛있는 것 같네요... 아무리 마감시간 전이라고 해도 이 정도로 심할 줄은 몰랐네요. 그리고 진짜 가츠샌드 이건 후기 보면 맛있다고 하는 분도 있던데 도대체  어느 부분이 맛있다고 하는지 1도 이해가 안 가요 저는 웬만한 음식은 맛있게 먹는 편이고 음식 남기는 걸 세상 제일 아깝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이건 진짜 1개 먹고 남겼습니다. 속은 덜 익고 비계가 절반이고 너무 느끼해서 콜라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다시는 안갈생각입니다.. ㅠ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배달가능시간: 매일 13:00 - 22:3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