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둘 중 하나>

by 통심 2019.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둘 중 하나>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나혜석 거리 지나다니면서 한번쯤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가보네요. ㅎ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2층도 있는데 올라가보지는 못했어요. ㅠㅠ

메뉴판

기본세팅입니다.

비타민을 주시네요. ㅎ

식후에 드시면됩니다.

콜라 (3000원)

오믈렛 라이스 (8900원)

미트볼크림리조또 (14900원)

-일단 인테리어는 이쁘네용 음.. 맛은 솔직히 기대 이하였어요. ㅠㅠ 배고플때 갔는데도 오믈렛라이스는 진짜.. 별로였어요.. ㅠ 밥이 꼬들꼬들을 넘어서서 딱딱했습니다. 그래도 미트볼크림리조또는 그나마 먹을만했습니다. 먹다보면 느끼해서 억지로 먹었네요. ㅠ 그래도 음식은 그냥 그랬지만 인테리어가 예뻐서 썸타는 분들이 오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ㅎ

다음에 어쩌다 갈 일이 생기면 파스타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그래도 잘먹었습니다. ㅎ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Break time 15:30~17:00

Last order 21:30

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