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인계동 <포동이네>

by 통심 2019.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 수원시청 근처에 위치한 <포동이네> 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토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역시나 손님이 많았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메뉴판

 

 

기본으로 나오는 우동입니다.

무한리필이라는데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ㅠ 한번 더 시켜먹을껄...

밑반찬입니다.

백김치 맛있어요. ㅎㅎ

포동이초밥 12pcs (20000원)

모둠초밥 12pcs (10000원)

 

 

이렇게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지면 예의가 아니죠 ㅎㅎ

 

-초밥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하자마자 거의 5분? 정도 걸려서 초밥이 나왔습니다. 음식이 너무 빨리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회전율이 빠르다 보니 조용히 먹을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었던것 같네요. ㅎㅎ

굳이 단점을 찾으라고 한다면 보통 초밥집을 가면 예쁜 플레이팅으로 먹음직스럽게 나오는데 달랑 플라스틱 접시에 초밥만 나와서 처음엔 조금 당황했지만 한입 먹어보고 이해가 됐습니다. ㅎㅎ 동네 초밥집 중에 맛있는 곳을 못찾고있었는데 드디어 찾은 것 같습니다. ㅎㅎ 자주 방문할 예정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