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망포역 <남문통닭> 영통점 [수원왕갈비통닭]

by 통심 2020.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망포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남문통닭> 영통점을 방문했습니다.

당연히 망포점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영통점이라고 나오더라구요,, ㅎ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주차 대수는 대략 10대 정도 가능한것 같습니다. ㅎㅎ

딱! 눈에 띄는 인테리어죠? 원래는 여기가 순대국밥식당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독특한 인테리어 덕분에 관심가지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걸로 알고 있지만 미리 웨이팅이 있을걸 대비해서 요런 조런 기계도 준비한 것 같습니다.

굿굿!!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90년대 노래가 나와서 추억에 젖으며 치킨을 뜯었습니다... ㅎㅎ 새로 인테리어를 싹 해서 그런가 치킨, 기름 냄새보다는 새가구냄새? 새건물 냄새? 고런 냄새들이 먼저 반겨주었습니다. ㅎㅎ 끝쪽에 빔프로젝트로 뮤직비디오를 틀어주는데 그쪽에 마이크도 있더라구요. MIC가 있는곳에는 당연히 노래방기계도 있겠죠? ㅎ 회사 단체 회식이나 모임 단체 회식으로 통으로 빌려서 즐기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주말 이른 저녁에 갔는데 텅텅비어있어서 장사잘안되나보네.. 하고 있는데 다먹고 나갈려고 하니까 테이블 꽉차있고 웨이팅까지 있었습니다..:: ㅎㅎ 인기많네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소스 3가지 입니다. 겨자소스, 양념소스, 소금이에용^^

치킨에는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ㅎ

각종 밑반찬들은 여기서 셀프로 담아 가시면 됩니다. ㅎㅎ

드시던 치킨이 남으면 포장도 셀프로 해가시면 됩니다^^

포장도 셀프인곳은 처음봤네용.

직원분이 서비스라고 주신 닭똥집 ㅎ

 

 

반반 왕갈비 통닭 [뼈]  (19000원)

-치킨은 뼈지! 하면서 뼈를 시키고 후라이드/왕갈비통닭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왕갈비통닭으로 다주문했으면 물려서 많이 남겼을 것 같습니다. 영화 극한직업으로 유명해진 수원 왕갈비 통닭을 처음 먹어봤는데 워낙 기대감이 커서 그런가 사실 조금 실망했네요.. 생각보다 달고, 짜고... 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함도 느껴지고 메뉴판에 매운맛 선택가능이라고 있는데 저는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반전으로 후라이드에 반했어요.. ㅠ 수원 남문 통닭거리에서 먹는 후라이드 치킨 맛이에요. 딱 옛날통닭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남문통닭>을 가시는 분들은 꼭!꼭!꼭! 반반을 시켜드시길 강추드립니당 ㅎ

 

마지막으로 영화 극한직업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통닭과 같이 나오는 빵에 통닭을 잘게 발라서 빵을 반으로 가르고 빵사이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ㅎㅎ 미니 햄버거 같은 느낌이에요.^^

 

영업시간

12:00 ~ 22:30

last order 21:3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