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수원역 돼지김치구이 <정통집>

by 통심 2020.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역 로데오 거리 중간쯤에 위치한 <정통집>수원역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골목으로 들어가야 가게가 있는데 지나가는 길에 사람들이 골목에서 담배를 많이 펴서 비흡연자인 통심은 좀 그랬네요...ㅠㅠ <정통집>은 얼마되지 않아서 급격하게 체인점이 늘어난 돼지김치구이 전문점입니다. 그만큼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거겠죠? ㅎㅎ 가게 외부 인테리어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ㅋㅋ

 

 

요로케 가게 입구에 맛있게 먹는 꿀팁과 돼지김치구이 모형을 한번 보고 가게로 들어갑니당.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내부가 좁은 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그래도 요런 분위기에는 요런게 어울리는거겠죠? ㅎ

기본 세팅입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돼지김치구이[小] (22000원)

-비주얼 대박입니다. ㅎㅎ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저는 <정통집> 인계동점을 가봤는데 거기서도 맛있게 먹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수원역점이 더 맛있었습니다. (지점마다 달라도 되나..ㅎ) 돼지고기에서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김치도 맛있고 딱 소주안주였습니다.ㅎㅎ

그래서 이렇게 소주를 시켜버렸네요, ㅎㅎ

벽에 붙어있고, 가게 앞에 친절하게 나와있는 맛있게 먹는 법!을 그대로 따라해봤습니다.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ㅎㅎ꼭 따라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당.

 

 

꽃 껍데기 (7000원)

-항상 저는 정통집을 오면 껍데기도 같이 주문하는데 껍데기는 그냥 흔히 아시는 껍데기 맛입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

특미 볶음밥 (2000원)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사실 배불렀지만 그래도 볶음밥을 주문하지 않으면 음식의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주문했습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맛있더라구요. 볶음밥 꼭 꼭 드세요. ㅎㅎ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정통집>이었습니다. 가끔 가끔 생각나는 맛이구요. ㅎㅎ 수도권과 수원에도 <정통집> 체인점이 많으니 꼭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2:00 ~ 03:00

last order 02: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