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고색동 오목천동 해장국맛집 <마포해장>

by 통심 2020.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저희 집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마포해장>해장국 집을 방문했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간판이 엄청 커서 잘보이더라구요. ㅎㅎ주차장은 충분히 넓었습니당.

수원 고색동 산업단지 옆에 있습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엄청 넓습니다. ㅎㅎ 2번째 방문인데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는 페인트 냄새? 그런 냄새가 좀 났었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그런 냄새는 전혀 안났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요런식으로 큰통에 담겨져 나옵니다.

요즘은 이렇게 많이 나오죠 ㅎ

밑반찬들입니다. 김치, 깍두기 둘다 맛있어요.ㅠㅠ

-일단 엄청 푸짐하구요. 양을 못드시는 분들이 많을거같은데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ㅎ 맛은 있습니다. ㅎㅎ 저는 요즘 국밥집들이 밥이 무한리필이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 건더기가 엄청많아서 밥을 많이 못먹었습니다. ㅠㅠ주차장도 넓고 내부도 넓어서 편하게 너무 잘먹었습니다. ㅎㅎ 맛있어서 1인분도 포장해서 갔네요. ㅎㅎ

 

영업시간

매일 08:00 - 21:30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오전7시부터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