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인계동 카페 <흑화당> [黑花當]

by 통심 2019.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흑화당>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요즘 흑당 버블티가 유행인거 같네요. ㅎㅎ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좁아요. ㅠㅠ

 

 

생각보다 비싸다..

흑당버블밀크티 (4800원)

흑당버블아이스크림 (4800원)

오리지널 누가크래커 (1psc 1200원)

 

 

- 요즘 흑당 버블티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기는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블티를 별로 안 좋아해서 별 기대를 안 하고 방문했는데요. 일단 깔끔한 인테리어에 반하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네요. 근데 누가크래커는 좀 비싸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버블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크래커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