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멜트어웨이>

by 통심 2019.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 메인에 위치한 <멜트어웨이>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인테리어가 이쁘네요.ㅎ

 

 

제가 갔을때는 좀 늦은 시간이라 SOLD OUT 되어있는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ㅠㅠ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내부인테리어도 예쁘네요.

 

메뉴판 입니다. 브런치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브런치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마감시간은 10시라고 귀엽게 나와있어요. ㅋㅋ

멜트크림라떼 (6500원)

복숭아자두에이드(6000)원

 

 

-지금까지 멜트어웨이를 3번정도 방문했었는데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커피는 제입맛에 맛있었는데 에이드는....ㅎ

그래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자주 가게되는 카페인것 같네요 ㅎㅎ

신동 카페거리 오시는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추가휴무는 인스타 참고

https://www.instagram.com/meltaway_patisseri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