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남양주 카페 <포러데이 팔당>

by 통심 2019.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양평으로 놀러갔다가 근처 남양주시에 이쁜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저는 평일 오픈하자마자 가서 사람도 별로 없었습니다. ㅎㅎ

주차자리는 충분한것 같네요.

주말에는 자리경쟁이 치열할것 같습니다.

 

 

포러데이 이용안내입니다. ㅎ

메뉴판입니당

 

 

다드신분들은 여기로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1층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2층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바닐라 라떼 (7500원)

크림모카 (7500원)

 

 

-일단 무조건 사람 많을 시간 피해서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평일 일찍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편하게 마실수있었는데 만약 사람이 많다면 자리경쟁도 치열할것 같습니다. ㅠ 그리고 무조건 날씨 좋을때 가세요 ㅎ 저희는 전날 비가많이 와서 <포러데이 팔당>은 못가겠구나.. 했는데 다음날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바로 여기로 왔습니다. ㅎㅎ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실외가 너무 예뻐서 실내는 눈에도 안들어오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강 건너로 하남 스타필드도 보입니다. 잠실 롯데타워도 보이구요 ㅎㅎ 그리고 커피는 사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인데 자리값이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주문했습니다. ㅎ 바닐라라떼는 그냥 평범한 바닐라라떼 맛인데 크림모카는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도나름 맛있었고 주변 풍경도 너무 예뻐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무조건 날씨 좋을때 가세요 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연중무휴(설/추석연휴 정상영업)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