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신동카페거리 <INTR.>

by 통심 2019.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INTR.>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몰트라떼 (6000원)

초코테린느 (6000원)

 

 

메뉴판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 그때는 낮에 갔었는데 저녁에 가는게 확실히 더 예쁜 것 같습니다. ㅎ

그냥 커피맛은 무난했습니다. 몰트라떼가 샷을 얼려서 거기에 우유를 부어서 녹여먹는건데 일단 좀 독특한 방법이라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달달해서 커피를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네요. 저번에는 치즈테린느를 먹어서 이번에는 초코테린느를 주문했는데 둘다 맛있었습니다. 이건 그냥 개인취향으로 골라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다음에는 말차테린느를 먹어보고 다시 재방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인테리어,맛,사장님의 친절함 모든게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