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군포 대아미 맛집 <주막보리밥>군포점

by 통심 2019.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군포 대야미역 근처(차로3분)에 위치한 <주막보리밥>군포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바로 앞 풍경입니다. 초록초록하네요. ㅎㅎ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오전 11시 오픈인데 늦게 가면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10시 40분쯤 도착을 해서 근처 산책을 했습니다.

주차는 대략 10대? 정도 들어가는거 같습니다. 다먹고 나올때쯤에는 바로 앞 갓길에도 주차를 하더라구요.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은 안가봤습니다.

화장실은 2층과 주차장쪽에 있다고 합니다.

바로 들어갔는데도 손님들이 꽤 오셨네요.ㅎ

 

 

밑반찬 입니다.

전체적으로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털레기 (2인) (16000원)

녹두전(12000원)

메뉴판

 

 

-저희는 털레기, 녹두전을 시켰어요.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심심한? 느낌이었습니다. 딱 그냥 건강한맛?ㅋㅋ

옆 테이블에서 쭈꾸미 볶음을 시켰는데 굉장히 맛있어 보였습니다. ㅠ 녹두전 대신 쭈꾸미 볶음 시킬걸 후회했네요 ㅋㅋ

솔직히 녹두전은 그다지...ㅎ 저희 아버지 모시고 가고 싶은? 그런 맛집이에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저는 털레기, 쭈꾸미 볶음 이러게 시켜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조금만 친절했으면 합니다. 그래도 털레기는 깔끔하고 시원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30분정도 달려온 보람이있는것같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