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팔당 맛집 <동동국수집>

by 통심 2019.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팔당에 위치한 <동동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위치 나와있습니다.

여기가 제2주차장입니다. 주차자리 넓습니다.

 

아마 여기가 제1주차장인것 같습니다. ㅎ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저는 다먹고 나와서 포장도 했습니다. ^^

메뉴판

 

벌써 맛집 느낌나네요 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

 

 

육칼(육개장+칼국수+밥) (9000원)

비빔국수 (7000원)

고기만두1개 김치만두1개 (개당1000원) (2개이상주문가능)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지만 그래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일단 너무 맛있었어요. 딱 제 스타일입니다. ㅎ

청양육칼을 시키고 싶었지만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냥 일반 육칼로 시켰습니다. 면도 따로 나오고 면을 다먹은 후에 밥도 말아서 먹으니까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딱인것 같습니다. 비빔국수도 명태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제 입맛에는 간도 딱맞았습니다. 만두도 그냥 맛있었습니다. ㅎ 팔당 근처 가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집이랑 멀어서 자주 갈수는 없지만 다음에 근처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꼭 포장도 추천드립니다. 포장 더해갈걸 후회했네요...ㅠ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평일 B.T : 15:30~16:3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