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백종원 골목시당 군포역전시장편 <훈이네 닭꼬치> 후기

by 통심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군포역 근처 군포역전시장 안에 있는 골목식당에 나와서 화재가 된 <훈이네 닭꼬치>를 먹어봤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문 후 조리과정을 살짝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ㅎ 겉에서 봤을 때에는 기름도 깨끗하고 나름 위생관리가 잘되어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반반 주문으로 ②위 쯔란+아래 매운맛 / ③위 마늘+아래 매운맛 요로케 주문했습니다.

 

 

-처음 딱 한입 베어 물 때 기침이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 일단 저는 처음 먹어보는 닭꼬치 맛이었습니다. 흔히 닭꼬치라고 하면 예상이 되고 흔한 맛이 상상이 되는데 <훈이네 닭꼬치>는 달랐습니다. 제 생각에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더라고요. 마늘맛과 쯔란 맛 둘 다 맛을 봤는데 별 차이점을 못 느끼겠고요. 매운맛은 생각보다 매워서 더운 날 밖에서 땀을 뻘뻘 흘렸네요...ㅎㅎ그래도 튀김이 맛있었습니다. 갓 튀겨 먹었으면 훨씬 맛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고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제 기대에는 못 미쳤네요.. ㅠ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니고 군포 역전시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맛보면 좋을 것 같다는 것이 저의 의견입니다. ^^ 그래도 TV에 나온 곳을 찾아가니까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종종 골목식당 투어도 해보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19:30

첫째 주 일요일 휴무

셋째 주 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