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영통 취향저격 맛집 <깡우동> 본점

by 통심 2020.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영통에 위치한 심플한 우동 맛집 <깡우동>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주변에 체인점이 점점 늘어나서 한 번쯤 가봐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이제야 본점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

영통역 근처 중심상가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단무지와 김치는 셀프입니다. ^~^

메뉴판입니다.

 

 

어묵우동 (8,000원) [보통맛]

 

 

우동 (7,000원) [매운맛]

↑따로 추가한 양념장입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더라구요. ㅎ 일단 매운맛과 보통맛의 차이가 큽니다..ㅠ 처음에는 양념장을 좀 더 많이 넣고 덜 넣고 차이인 줄 알았는데 국물 자체가 매운맛이 훨씬 맵습니다...ㅋ 저는 맵 찔이라 보통맛에 양념장을 추가해서 먹으니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 가장 근본적인 우동맛은 그냥 우동맛이었습니다. ㅎㅎ 특별하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은 흔히 생각하는 그런 우동이었어요. 다만 분위기 덕분에 장사가 잘되는 것 같았습니다. 주변에 우동 전문집이 많지 않고 예전 포장마차에서 술 한잔 먹고 우동 한 그릇 먹던 생각이 나서 찾아가는건가 싶네요. ㅎㅎ 맛은 무난무난했지만 술한잔하고 집에 들어가기전에 이런 우동집에서 우동한그릇 먹고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가끔 생각나면 방문할 생각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평일 11:00 ~ 03:00

일요일 17:00 ~ 23:00

(각 지점마다 영업시간은 상이합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