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인계동 양고기 양갈비 맛집 <라무진>인계점

by 통심 2020.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양고기가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는 양고기, 양갈비 전문점 <라무진> 인계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체인점인데 본점은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 있습니다. 다음엔 본점도 가볼 생각입니다. ^^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조금 어두운 분위기에 모든 자리가 다찌식으로 되어 있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ㅎ 다만 단체로 오면 불편한 건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ㅠ 그래서 라무진을 방문하실 때에는 2명, 3명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 

기본 세팅으로 고기 찍어먹는 간장소스, 피클, 얇게 썬청양고추가 나옵니다. 기호에 맞게 간장소스에 청양고추를 넣으시면 됩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평일 7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ㅎ

 

 

각 손님 앞에다가 화로를 갖다 놓고 직원분이 하나하나 구워주십니다. 이 부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에 고기 먹으러 가면 구워주는 곳이 많아지긴 했는데 바로 앞에서 화로로 구워주시니 분위기 있고 좋았습니다. ㅎ 야채도 이것저것 많이 구워주시니 더 필요하시면 편하게 얘기하면 됩니다. ^^

양고기 2인분

양갈비 2인분

 

 

다 구워질 때쯤 숙주나물을 듬뿍 올려서 눈을 한번 즐겁게 해 주네요. ㅎㅎ

맛있게 익은 고기를 청양고추와 간장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존맛탱입니다. 

 

-양고기 먹으러 <라무진>을 방문할 때마다 항상 양고기 먼저 먹고 양갈비 순으로 먹습니다. 양갈비가 조금 더 부드럽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양고기>>양갈비 순으로 먹는 게 베스트 이더라구요. ㅎㅎ 같이 간 일행 중에 양고기 냄새에 민감한 친구는 냄새가 조금 난다고 잘 못 먹었습니다. 아마 양고기 특유의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아무리 맛있는 고기여도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ㅠㅠ 저는 그런 거 하나도 모르고 잘만 먹었네요. ㅋㅋ 저는 아직까지 <라무진>보다 깔끔하고 맛있는 양고기 집을 못 먹어봤기 때문에 앞으로도 양고기가 당길 때마다 <라무진>을 방문할 생각입니다. 전국에 체인이 많으니 양고기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과,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다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