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수제버거맛집 <마일리버거>[Miley Burger] 신동점 후기

by 통심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유일한 수제버거집 <마일리버거>[Miley Burger] 신동점 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은 4개~5개 정도 있구요 홀 손님보다는 포장, 배달 손임이 훨씬 많았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마일리버거(7,000원)+사이다set(4,000원)

 

 

*트로피칼버거(8,500원)

-신동에 수제버거 가게가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마침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ㅎㅎ 안양에 있는 게 본점이고 신동점이 첫 체인점인 거 같더라구요.ㅎ 귀여운 가게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네요.. ^^ <마일리버거>[Miley Burger]의 메인 버거인 마일리 버거와, 트로피칼 버거를 먹었는데 트로피칼 버거는 너무 컸어요..ㅋㅋ 입이 작아서 개인적으로 작은 버거를 좋아하는데 너무 커서 먹기가 불편했습니다.. ㅠ 먹느라 바빠서 맛은 잘 못 느끼면서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당, ㅎㅎ 그리고 메인 버거인 마일리 버거는 딱 크기도 좋고 특히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소스 맛이었습니다. ^^ 감자튀김 존맛탱이에요 무조건 추가해서 드세요!! 제가 방문했을 때 워낙 바쁜 시간대라 좀 오래 기다려서 먹기는 했지만 다음에도 또 먹고 싶어 지는 맛이었습니다. ㅎ 무엇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건 직원분이 너무너무너무 친절해서 오래 기다려도 기분 좋게 기다릴 수 있었네요. ㅎㅎ 신동 카페거리에서 수제버거를 찾으신다면 <마일리버거>[Miley Burger]를 강추! 드립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0:3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