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백종원 골목식당 군포 역전시장편 <어흥떡볶이> 후기

by 통심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군포역 근처에 있는 군포 역전시장 안에 있는 <어흥 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저는 금요일 낮에 방문을 했는데 평일이기도 하고 날씨도 많이 덥고 코로나 때문이기도 해서 시장에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ㅠ 그래도 골목식당 방송 나왔을 때는 손님이 많았는지 번호표 뽑는 기계도 있었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제가 갔을 때 떡볶이가 저렇게 되어있어서 장사 안 하나..?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손님이 너무 없어서 회전이 안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거 같네요. ㅠㅠ 

 

 

떡볶이 2인분 (6,000원)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을 즐겨보기는 하지만 굳이 찾아가지는 않았었는데 마침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ㅎ 제가 기대가 너무 컸는지 실망을 조금 했네요. ㅠ 오징어튀김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먹고 싶었는데 사장님께서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당분간은 안 하신다고 합니다. ㅠ 그래도 건강이 먼저니까 어쩔 수없죠. ㅎ 떡볶이 비주얼만보면 별로 먹고 싶지 않은 비주얼입니다. ㅠ 손님도 없고 회전도 안되서 어쩔수 없는 건 알지만 제일 먼저 보이는 떡볶이의 비주얼은 조금 실망했네요. 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맛은 일단 떡은 수분기가 많이 날아가서 말랐지만 소스나, 어흥 소스(아주 매운 소스)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특히 짜장 소스에 밥 비벼먹고 싶더라구요, ^^ 차라리 떡볶이가 회전이 잘되는 주말에 오셔서 맛보시는 게 훨~~ 씬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기대에 못 미쳤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