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퓨전음식 맛집 <미정>

by 통심 2020.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2주마다 메뉴가 변경되는 퓨전음식점 <미정>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2주마다 메뉴가 변경되니 인스타로 먼저 참고하신 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undecided_shindong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오픈 키친이라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야끼 덮밥 (13,000원)

 

 

미정 스파게티 (14,000원)

-가게를 들어가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 건 오픈 치킨과 인테리어입니다. 살짝 어둑어둑한 분위기에 잔잔한 느낌이어서 소개팅으로 안성맞춤인 식당 같더라구요. ㅎㅎ 가장 중요한 음식 얘기를 하자면 2주마다 매번 메뉴가 바뀌어서 그런지 제가 갔을 때의 메뉴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2주마다 메뉴가 바뀌니 인스타 @undecided_shindong 를 참고하시고 좋아하는 메뉴가 나오면 그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아, 참고로 애견 동반 가능한 업장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일요일 런치만 오픈합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