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서수원 정육식당 한우 맛집 <한우이야기>

by 통심 2020. 8. 13.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에 가성비 좋은 소고기집을 찾던 와중 지인의 추천으로 찾게 된 정육식당 테마의 소고기집 <한우이야기>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넓은 논길에 덩그러니 가게가 있으니 찾기 힘들어서 네비 찍고 찾아가세용 ㅎ 주차자리는 충분합니다요~^^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정육식당 테마의 고깃집이다 보니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더라구요.ㅎ 소고기뿐만 아니라 갈비탕 등등 다른 식사메뉴는 안 먹어봤지만 맛있다는 평이 많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가게 한편에 눈으로 직접 보고 내가 원하는 고기를 골라서 계산하고 구워드시면 됩니다.ㅎ

 

 

기본 세팅입니다.
오후 6시 이후부터는 상차림 비용을 따로 받으니 참고해주세용.

한우 살치살 (80,640원)

 

 

 

 

한우 등심 500g (39,000원)
살치살을 다 먹고 부족해서 마지막 남았다고 꼬시는 직원분의 영업에 넘어가서 등심도 구입해서 먹었네요. ㅎ 여기서 추천드리고 싶은 건 등심을 꼭 먼저 드시고 다른 부위 고기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저는 더 먹을 줄 알았으면 등심 먼저 먹을걸 그랬어유 ㅠ

식사 중간에 주문한 된장찌개 (2,000원)
된장찌개 존맛탱.. 꼭 드세요 두 번드세요..

물냉면 (5,000원)

비빔냉면 (5,000원)
고기의 마무리는 냉면이죠 ㅎ 냉면은 무난하니 먹을만했습니다.ㅎ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았구요. 다른 식사 종류의 음식들도 맛있어서 점심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저도 다음에는 갈비탕을 한번 먹으러 방문할 생각입니다. ㅎㅎ 주인분이 고기의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그런 식당이었고요. ㅎ 나름 저렴하게 좋은 상태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된장찌개도 존맛탱이었어요.. 조용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설날, 추석만 쉬고 연중무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