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김밥 맛집 <순전이해녀김밥>

by 통심 2020.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제주도의 유명한 해수욕장인 함덕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김밥 맛집 <순전이해녀김밥>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네비에 검색하면 어떤 호텔로 안내를 해주는데 당황하지마시고 해변가쪽으로 나오면 떡!하니 보입니다. ㅎㅎ (제가 길을 한참 찾아서..ㅋ)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가게 안에서 창가쪽을 바라보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 하지만 저는 포장을 했습니당 ^^ 

메뉴판입니다. 

바다가 너무 예뻐서 음식이 나올때까지 사진 실컷찍으면서 기다렸습니다. ^^ 

기다리면서 김치와 단무지도 먹을만큼만 챙겨주세요. ~

딱새우김밥 (7,500원)

전복김밥 (6,500원)

-김밥치고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죠.. ㅋㅋ 하지만 먹는 순간 돈이 하나도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저는 전복김밥, 딱새우김밥 이렇게 2개만 주문했는데 해녀김밥도 사가고 싶어지더라구요.. ㅠㅠ 은근히 양도 많아서 보통 분들은 하나만 주문해서 드시면 딱 맞으실 것 같네요. ^^ 전복김밥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심심~해서 김치나 단무지랑 곁들여먹어야겠더라구요. ㅎ 딱새우김밥은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전복김밥보다는 간이 세고 그냥 맛있었어요. ㅎ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해녀김밥, 전복김밥, 딱새우김밥 3가지를 다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가게 내부에서 드시는 것도 좋지만 김밥만 드실거라면 포장해서 이동시간에 간편하게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먹기 불편하지않아서 시간도 아끼고 좋았습니다. ㅎ 함덕 주변을 지나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서 맛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재로소진시 조기마감*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