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제주 제주시 현지인추천 고기국수 맛집 <국수마당>

by 통심 2020.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제주공항 근처 제주시내에 위치한 고기국수 맛집 <국수마당>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바로 옆 [자매국수]라는 유명한 고기국수 가게가 있는데 거기는 이른 점심이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고 <국수마당>은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ㅎ 애초에 저는 <국수마당>이 존맛탱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요기를 찾아왔습니다. ^^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주말 이른 점심이긴 했지만 손님이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습니다.

기본세팅입니다. 이후로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고기국수는 기호에 따라 양념장과 김가루를 넣어드세요! 

*추가 김치, 깍두기는 셀프 입니다! (남기지 않게 덜어 드세요!)

메뉴판입니다.

아주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있습니다. ^^ 이런거 너무 좋네요 ㅎ

 

*고기국수 (7,500원)

-존맛탱이에요. 국물도 엄청 찐하구요. 고기냄새 1도 안나고 너무 부드러워요. ㅠ 면 삶기도 딱 적당히 좋았구여 ㅠ 전날 술을 조금 마셨는데 해장으로도 딱이고 한끼 식사로도 아주 딱!입니다. ㅎ면은 다 먹고 사실 밥도 주문해서 남은 국물에 말아먹고 싶었는데 먹을게 많다보니 꾹 눌러 참았습니다. ㅎ 

*비빔고기국수 (7,500원)

-이것도 존맛탱입니다. ㅠ 새콤,달콤,매콤 해서 제 스타일이었네요. 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으로 제주도 가게되면 무조건 <국수마당>들려서 고기국수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ㅋㅋ 그만큼 가격, 서비스, 맛 까지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바로 옆 [자매국수]라는 유명한 곳이 있는데 거기는 웨이팅있고, 가게 내부도 좁더라구요.. 저는 기다리지않고 넓고 쾌적하게 <국수마당>에서 식사하시는것을 강추! 드립니다. ㅎㅎ 여기 방문하시면 고기국수, 비빔고기국수 이렇게 주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든든한 한끼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기국수랑 공기밥 하나를 주문해서 남은 국물에 밥과 같이 드시면 아주 든든한 한끼가 될것 같습니다. ㅎㅎ ^^ 너무 맛있게 잘먹었구요. 간만에 최애 맛집을 찾은것 같아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8:00 ~ 24: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