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제주도 세화 해변 해물라면,김밥 맛집 <도도톳 김밥>

by 통심 2020.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세화해변 근처에 위치한 해물라면, 톳김밥 맛집 <도도톳 김밥>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은 5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ㅎㅎ 

'톳'이라는 음식이 굉장히 좋은 음식이더라구요, ㅎㅎ 처음알았습니당. ㅎ

메뉴판입니다.

창가쪽 자리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입니다. ^^ 

기본 반찬입니다. ㅎ 

(셀프입니당.)

*톳 김밥 (4.000원)

*해물문어라면 (10,000원)

 

-배는 별로 안고플때 갑자기 얼~큰한 해물라면이 땡겨서 급!검색한 후에 찾아온 곳이 <도도톳 김밥>입니다. ㅎ 이름 특이하죠? 주변 풍경들이 이뻐서 가게도 이뻐보이더라구요. ㅎ 사실은 그냥 평범한 김밥집인데 ㅋㅋ 사장님이 톳 김밥에 자신감이 있으신것 같아서 톳 깁밥과 해물문어라면을 주문했는데요. 일단 김밥은 야채를 싫어하시거나 편식하시는 분들은 잘 못드실거 같아요. ㅠ 식감도 생소하더라구요, 톳이 엄청 많이 들어가서 제 개인적으로는 톳 양이 투머치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톳의 건강효능을 보며 열심히 먹었습니다. ^^ 해물문어라면은 그냥 신라면에 해물들을 담근? 그런 맛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기대했던 해물라면은 맛이 깊고 해물향이 강하고 얼큰한 그런 라면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쪼~끔? 실망했네여 ㅎ 그래도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뷰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