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역 로데오거리 떡볶이 맛집 <압구정 곱떡>

by 통심 2020.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압구정에서 유명해져서 요즘 급속도로 체인점이 늘고 있는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압구정 곱떡>수원역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지나가다가 압구정에서 봤던 비슷한 간판이 있어서 들어가봤네요. ㅎ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잘해놨네요. ^^

메뉴판입니다.

한우곱창떡볶이 2인~3인 (23,000원)

제가 좋아하는 밀떡을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ㅎㅎ 

떡볶이가 나오면 15분 ~ 20분 정도를 또 끓여야합니다. 기다리기 힘들더라구요, ㅠ 직원분이 친절하게 잘라주셔용 ㅎ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가장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 

콘치즈 볶음밥 (4,500원)

-이 날 떡볶이가 땡겨서 떡볶이가게를 찾으며 돌아다니던 와중에 <압구정곱떡> 가게가 보여서 처음으로 방문하게 됐는데요. 맛있습니다.ㅋㅋ 제가 주문한 한우곱창떡볶이에 곱창이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이 진했구요. 떡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제 눈에는 장점보다는 단점이 조금 더 보였는데요. 일단 양이 너무 적었어요. 2인~3인 23,000원 이었는데 그렇게 많이 먹는편도 아닌 2명이서 먹어도 모자랐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직까지 저 개인적으로는 떡볶이를 이정도 금액을 주고 사먹는게 아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그만큼 맛있었으면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겁니다.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아!! 콘치즈 볶음밥은 엄청 맛있었습니다. ㅎㅎ 방문하신다면 꼭꼭꼭!! 드셔보세요. ^^ 그래도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서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00: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