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오목천동 소갈비살 맛집 <소플러스>

by 통심 2020.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자주가는 수원 오목천동에 위치한 소갈비살 맛집 <소플러스>를 포스팅합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넓직한 실내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기본 밑반찬들입니다.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ㅎ

*소생갈비살 小 (36,000원)

성인 남자 2명이 술안주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성인 남자 2명이 식사하실거면 大를 주문하시는게 맞을것 같네요. ^^ 

-집 근처에 있어서 자주가게 되는데요. 저녁에는 항상 주차장이 꽉 차있더라구요. 깔끔하고 내부도 넓어서 장사가 잘되는거 같습니다. ^^ 돼지생갈비도 먹어봤는데 저는 소고기집에서는 역시! 소고기를 먹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게 될 음식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