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의왕 왕송호수 깔끔한 두부요리 맛집 <가온길>

by 통심 2020.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의왕시 왕송호수 근처에 위치한 두부전문점 <가온길>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가온길>이라는 가게 이름이 독특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가온길의 뜻이 나와있네요.ㅎㅎ

.정직하고 바른 가운데 길.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바깥풍경입니다. 초록초록해서 눈이 호강하네요. ^^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는데 [가온길 정식] 3인분(4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시작은 가볍게 샐러드와 따듯한 두부가 나옵니다.

도토리묵무침 입니다.

두부와 묵은지, 수육도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어서 리필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뜬금없는ㅋ) 고르곤졸라 미니피자입니다. 

두부로 만든 완자? 같은 식감이었습니다. ㅎ

두부 탕수육입니다.

고등어구이입니다.

각종 밑반찬입니다.

-[가온길 정식]을 주문하면 각종 두부로 만든 요리들이 코스처럼 쫙~ 나온 후에  마지막 식사로 두부전골이 나옵니다. 돌솥밥도 1인당 1개씩 나오는데 먹느라 정신팔려서 돌솥밥 사진은 못찍었네요..ㅎ 전체적인 음식맛은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ㅎ 어르신들 모시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식사내내 들었네요. ^^ 저는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두부보쌈]를 따로 주문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ㅎㅎ 가장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위치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다 좋았지만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들이 너무 불친절했어요. 음식이 아무리 맛있어도 서비스가 불친절하고 별로면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데 직원분들 서비스 교육이 많이 안되어있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음식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마무리는 대낮부터 막걸리로~ ><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