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충남 당진 한진포구 맛집 <향심이네 횟집>

by 통심 2020.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충청남도 당진시 한진포구에 위치한 회 맛집 <향심이네 횟집>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한진포구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ㅎ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따로 방도 있어서 단체로 와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방문해서 사장님께 추천받아 농어를 주문했는데 스끼다시(일식집에서 주된 음식이 나오기 전에 가볍게 먹을 수 있도록 내어놓는 음식이나 술안주) 가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ㅋㅋ 세팅부터 놀라고 시작하네요..ㅎ 하나하나 다 맛있었구요 너무 많아서 좀 남겼습니다.. ㅠ (아까워..)

농어 (80,000원)

-사장님이 무슨 회를 먹을까 고민하고 있던 와중에 요즘 농어가 괜찮다고 친절하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농어로 주문했는데 양도 엄청 많고 살도 완전 쫄깃쫄깃 통통 ㅠㅠ대낮부터 술 엄청 먹었네요.. ㅋ

서비스로 주신 갑오징어!! 감사합니다. ㅎㅎ

회를 먹고 나면 항상 마무리는 얼큰~한 매운탕이죠 ㅎㅎ 마무리 매운탕까지 완벽했습니다.!!

 

-저는 어릴 때 횟집 아들이었어서 다른 음식들은 그냥 웬만하면 맛있게 먹지만 회만큼은 까다롭게 먹는데 여기는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서해 쪽으로 바다도 볼 겸 한진포구를 친구들과 갈 때 아는 지인에게 소개받은 횟집이 <향심이네 횟집>이었습니다. 기대만 설렘 반으로 낮술을 하러 갔는데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가 이른 시간이었어서 방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방에서 저희끼리 조용히 먹으면서 음식도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ㅠㅠ 운전해야 하는 친구에게 계속 미안하다고 하며 오래간만에 너무 맛있는 음식과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당진 한진포구에서 식사나 술 한잔 드실 분들은 <향심이네 횟집>강추!! 드립니다.ㅎ 감사합니다.♥

식사 후 근처 카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