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소품샵 카페<애프터피크니크>[After PQNQ]

by 통심 2020.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신상 소품샵,카페 <애프터 피크니크>[After PQNQ]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이 조그마한 간판을 찾아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첨엔 오픈안한줄 알고 그냥 갈뻔했네요.. ㅎ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마다 조금씩 다른 디자인과 소소하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더라구요.ㅎ 한 켠에 조금하게 마련되어있는 소품들도 있는데 사실 소품샵치고는 종류도 많지 않고 무엇보다 가격대가.. ㅎㅎ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네요. ^^ 

메뉴판입니다.

*살구 버터 스콘 (3,8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스콘 특유의 퍽퍽한(?) 느낌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냥 무난한 스콘이었습니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시그니처 크림커피 (6,000원)

-달달~~구리 하니 맛있더라구요. 커피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시켜드시면 아주 맛있게 드실것 같습니당. ㅎㅎ 

-인테리어는 소소하고 귀여운 맛으로 아기자기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취향 저격일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커피,디저트 맛도 무난무난 하고 단점이라는걸 못찾았네요..ㅋㅋ 행궁동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에게 한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0:00

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