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티유티>[Titled Untitled Coffee]

by 통심 2020.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새로 오픈한 독특한 인테리어를 가진 <티유티>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용.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관사진입니다.

블랙블랙한 느낌이 발길을 이끄네요. ^^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티유티>카페 처럼 이렇게 독특한 카페는 처음보네요.ㅎㅎ 블랙 컨셉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녁에와도 이쁘지만 낮에 방문해도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주문은 주문서에다가 검은 연필로 서걱서걱 체크를 해서 직원분에게 주시면 됩니다.ㅎㅎ 

아, 그리고 오픈 기념으로 연필 3자루를 주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원)

*Tut 크림라떼(6,000원)

-인테리어가 너무 독특하고 예뻐서 한참을 구경했던거 같아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때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못했지만 독특하게 주방이 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 카페 끝쪽 벽면에 통거울을 설치해놔서 훨씬 카페가 넓어보이는 효과를 줬구여 ^.^ 커피 맛은 무난했습니다. 디저트는 바닐라 까눌레, 솔티카라멜 휘낭시에를 먹어봤는데 특히 휘낭시에 위에 올려져있는 적당한 소금 덕분에 마냥 달지만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신동 카페거리에 수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전혀 꿀리지 않을 만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오픈 11: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