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강릉 교동 채광좋은 디저트 카페 <퍼베이드>

by 통심 2020.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강릉 교동에 위치한 <퍼베이드>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앞쪽 모습입니다.

카페 뒷편 주차장과, 나름의 포토존(?)이 있는곳 입니다. ㅋㅋ 

카페 외부는 넓찍하고 뒷편에 주차장도 넓게 되어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엄청 넓어서 사진이 좀많네요.. ㅎ 주말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강릉 카페를 찾아보다가 날씨좋을때 가면 좋다는 평들이 많아서 마침 날씨가 아~주 좋은 바람에 바로 달려갔습니다.!! ㅋㅋ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ㅠㅠ 점심먹은걸 후회했습니다. ㅠ 

메뉴판입니다.

레몬에이드(6,000원)

천혜향감귤착즙쥬스(6,000원)

-날씨 좋은날 방문해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카페도 넓직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특히나 디저트들이 먹음직스러운것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커피가 안땡겨서 쥬스를 시켰는데 쥬스도 맛있었습니다. 왠지 커피도 맛있을듯 ^^ 다음에 방문한다면 디저트 2개, 3개 먹을 생각입니다. ㅋㅋ 배불렀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꼭꼭 디저트배는 충분히 남겨두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ㅎ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