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 카페 <맘마미아>[Mamma mia]

by 통심 2020.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압구정 신사동에 위치한 포토존이 많은 이쁜카페 <맘마미아>[Mamma mia]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사진많음 주의!!)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핑크핑크한 외관이 주변건물에 비해 확 눈에 띄네요. ㅎㅎ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돌면 디저트를 고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예쁘고 귀여운 디저트들이 너무 많아서 안먹을 수가 없겠더라구요..ㅋㅋ 1인1디저트했습니당. ㅎㅎ

카페 1층 내부사진입니다.

독특한 사진들과 알록달록한 의자색깔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엄청 많더라구요.

카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계단 중간중간에도 그림들이 많이 붙어있네요. ㅎㅎ 

카페 2층 내부사진입니다. 

1층과는 살짝 다른분위기로 초록초록하면서 하양하양 하네요. ㅎㅎ 날씨가 좋다면 무조건 2층으로 올라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당~ ^^

메뉴판입니다.

*빅파이 라떼 (8,500원)

-비주얼만 봤을때는 달달~ 할거같은 비주얼인데 막상 먹어보면 딸기시럽? 맛이 많이 나요. ㅎㅎ 음료가 너무 예뻐서 주문했지만 기대가 컸던만큼 실망도 살~~짝했네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일반적으로 흔한 카페에서 쓰는 원두가 아니라 산미가 많이 강한 맛이었습니다. ㅎ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네용. ^^ 

-카페 곳곳에 그림들이 붙어있고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눈이 정신없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ㅎㅎ 일단 디저트들이 너무 종류가 많고 맛있어서 무조건 디저트는 1인1디저트 하시길 강추드리겠습니다.ㅋㅋㅋ 포토존도 굉장히 많아서 이쁜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장깨기 느낌으로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특히 손님없는 시간에 방문하세여 손님많으면 사진찍기 힘드니까요..ㅎ 간만에 색다른 이쁜카페를 방문했던것 같네요.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연중무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