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이것저것

군산 여행 경암동 <철길마을> 둘러보기!

by 통심 2020.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기차여행이 하고 싶어져서 수원에서 기차로 2시간 반정도 걸리는 군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군산 여행 검색하면 <철길마을>이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간단하게 포스팅해봤습니다 ㅎ^^ㅎ

군산역에서 내려서 택시로 10분? 안걸렸던거 같습니다 ㅎ 요기서부터가 철길마을 시작입니다. ~ 

철길을 따라 그냥 쭉~~ 걸어가시면서 구경하면 됩니다. ㅎ

걷다보면 교복대여해주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옛날교복을 입고 돌아다니시더라구요 ^^

어릴때 문구점에서 많이하고 많이 사먹었던 뽑기와, 불량식품들이 많습니다. ㅎㅎ 

걸어가다보면 연탄불에 달고나를 직접 해먹는 곳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해봤어요 ㅋㅋ 어릴때 집에서 많이 해먹었었는데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조금 탔네요.. ㅋㅋ 

귀여운 꼬마 애기들도 옛날 교복을 입고 이쁘게 사진찍고 있네요 ㅎ 너무너무 귀여웠습니다 ♥

여기가 <철길마을>의 끝입니다. 천천히 구경하면서 끝까지 오는데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대략 30~40분? 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직접와보기 전에는 생각보다 볼것도 없고 엄청 짧겠지.. 생각했는데 제 생각보다는 훨씬 길었습니다. ㅎ 한번쯤은 와서 구경해볼만한 군산<철길마을> 여행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