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이것저것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구매 후기

by 통심 2020.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구매하고 1주일 정도 신고 나녀본 솔직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아는 지인이 신은 것을 봤는데 너무 이뻐서 바로 지름신이 오셔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신발을 265를 신는데 대부분의 후기들이 평소 신는 사이즈 보다 한 치수 큰걸 사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냥 저는 급한 마음에 사이즈 265로 주문을 했습니다. 신발을 신기전에는 딱 봐도 작아보여서 걱정을 했는데 막상 신으니까 신발 밑창 빼고 전체가 스판(?)끼가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전혀 작지 않고 딱 맞게 신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발 전체를 딱 잡아주는 느낌이라 엄청 편하고 가볍습니다. ㅎㅎ 뭔가 답답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수도 있는데 바람도 잘통해서 전혀 답답하다는 느낌을 못받았네요. ^^ 마침 런닝화를 알아보던중에 딱 제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살수 있게 되어서 너무 만족만족 하고 있습니다. ㅎㅎ 디자인도 이뻐서 트레닝복에 입어도 잘어울리지만 청바지에 입어도 이쁘더라구여ㅎㅎ 가끔 신을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너무 편하고 맘에 들어서 요즘 매일같이 신고 다니네요 ㅎㅎ 런닝화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를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