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화성 동탄2 프라이빗 소고기 회식장소, 상견례 추천맛집 <화담정>

by 통심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동탄역 근처에 위치한 <화담정>으로 소고기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주차는 엘리스빌 상가로 들어가셔서 gate3 근처에 주차하시면 쉽게 찾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주차장 곳곳에 안내표시 화살표가 있어서 찾기 편하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화담정 내부사진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고급진 인테리어와 웃으면서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기대가 더욱 되었습니다 ㅎ

 

 

룸 내부 사진입니다
저는 2명이서 방문했는데 12명 룸으로 주셔서 당황했네요ㅋㅋ

룸안에 무선충전기도 있네요

화담정 메뉴판
화담정 메뉴판
화담정 주류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명이서
특안심 2인분 (260g) (164,000원)
한우 차돌 된장찌개 (18,000원)
이천쌀 솥밥 2개 (10,000,원)
생맥주 (10,000원)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은 조금 쎈편 입니다^^

특안심 2인분


저희는 굽기를 미디엄으로 요청드렸고 엄청 정성스럽게 구워주시더라구요 ㅎ

 

 

한우차돌 된장찌개

-<화담정>식당이 가격이 좀 있는 식당이라 가격대비 괜찮을까.. 싶은 의심을 가지고 방문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1++ BMS NO.9 최상위 등급의 한우를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고기맛은 더 이상 말할것도 없이 너무 맛있었구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다른 음식 맛도 다 좋았습니다
저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방문할 의향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21:30 라스트오더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