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남문 행궁동 냉동삼겹살 맛집 <동흥식당>

by 통심 2023.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행궁동, 남문 통닭거리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동흥식당>을 냉삼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동흥식당 외부사진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저는 근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

동흥식당 내부사진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겉에서 보는것과는 다르게 은근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ㅎ

제가 방문했을때가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습니다^^

동흥식당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삼겹살이 유명하다해서 갔는데 다른메뉴 드시고 계신분들도 많았습니다 ㅎ

기본세팅입니다.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전체적으로 맛있네용

동흥식당 삼겹살

삼겹살 3인분 (600g) 45,000원

저는 두명이서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에 소주가 빠질수가 없죠 😄😄
고기 굽다가 호일이 탔다 싶으면 3겹으로 되어있으니 한장씩 떼어내고 구우시면됩니다^^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도 같이 나옵니다 맛은 깔끔하니 무난했습니다😃

동흥식당 돼지불백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 돼지불백 1인분(8,000원)을 추가했습니다..

보통은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는데 <동흥식당>은 볶음밥을 재료를 주시면 알아서 만들어먹어야한다고 해서 그냥 볶은밥은 안먹고 돼지불백 추가했습니다 ㅎ
분위기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셨고, 가장 중요한 맛도 맛있었습니다! 단점을 찾기 힘들정도로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저는 다음에 재방문의사 120%% 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8:00~21:30
매달 1,3 번째 수요일 휴무
평일 braek time 오후 3시~4시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