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팔달문 통닭거리 추억의 통닭집 <진미통닭>

by 통심 2021.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수원 팔달문 근처를 가게 되어서 날씨도 좋고 해서 천천히 걸으면서 구경하다가 마침 통닭거리에 어릴 때 자주 갔었던 <진미통닭>이 생각나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ㅋㅋ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고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ㅠㅠ 

1층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2층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기본 세팅과 기본 소스 2가지입니다. 

*생맥주 500cc (3,000원)

*후라이드 (16,000원)

 

 

-예전에 진미통닭을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엄청 허름한 건물로 되어있었고, 뭔가 저렴하고 정신없는(?) 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손님들이 분명히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런 사람 중 한 명이고요.. ㅎㅎ 점점 장사가 잘되기 시작하면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본건물에서는 배달, 포장만 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까 아예 건물을 통으로 옮겼더라고요. 저는 예전 허름한 진미통닭을 좋아했던 1인으로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ㅠ <진미통닭>의 통닭 포인트는 주문하면 몇 개 안 나오는 닭똥집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 사실 치킨 맛은 다른 가게들과 다르게 확 맛있는 건 아니에요. 그냥 예전의 그런 분위기랑 <진미통닭>이라는 브랜드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가봤는데 피크타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역시나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저는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들어가서 얼마 먹지도 못하고 거의 다 남겼는데 남은 거는 포장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 센스 있게 소스들도 넣어주셨습니다. ^^ 

수원 통닭거리에서 치맥 한잔 하실 분들에게 <진미통닭> 추천드립니다. 사실 치느님은 어느 가게를 가도 맛있습니다. ^^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