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서울 강남 삼성동 뷰가 예쁜 카페 밤부타워<티컬렉티브 삼성점>[TEA Collective]

by 통심 2020.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삼성동에 선정릉역과 삼성중앙역 가운데에 있고 밤부타워 17층에 위치하고 있는 <티컬렉티브 삼성점>[TEA Collective]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주차하실분은 카페 건물 뒤편으로 가시면 기계식 주차장이 있는데 여기서 친절하신 직원분이 맞이해 주실 겁니다. ㅎ 카페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2시간 무료라고 하니 참고해주시구요. 아무래도 기계식이다 보니 주차를 할 때랑 뺄 때 시간이 좀 걸리는 편입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카페가 있는 건물 이름이 밤부타워라고 하는데 1층에서부터 건물관리가 굉장히 잘 돼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7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ㅎㅎ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 마자 이런 뷰가 펼쳐집니다. 서울에서 나무들이 빽빽하게 있는 건 거의 못 본듯하네요.ㅎ 저기는 [서울선릉과정릉]이라는 곳입니다. 세계문화유산이기 때문에 평생 볼 수 있는 뷰입니다. ㅎㅎ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나무와 도자기, 초록초록한 풀잎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서울에 있는 도시적인 느낌에 카페라기보다는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라는 기분이 느껴지는 그런 인테리어입니다. ^^ 

티(tea) 전문점이기 때문에 향도 일일이 맡아볼수있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여기는 날씨 좋은날 가장자리 경쟁이 치열할 것 같은 옥상정원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비가 오고 더워서 여기 자리잡지는 못했지만 날씨 좋을 때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ㅎ

대로변 쪽 뷰는 숲 뷰였는데 반대쪽은 주택 뷰입니다. ㅎ 그래도 비가 와서 오히려 더욱더 운치 있더라고요. 

미숫가루

과일 요거트

 

 

 

-메뉴판은 직원분께서 찍으면 안 된다고 하셔서 못 찍었네요. ㅠㅠ 메뉴가 부분 부분 곧 바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간만에 완전 제 취향저격 카페를 찾은 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커피 메뉴가 별로 없는 게 아쉽지만, 음료 잔, 그릇, 수저, 인테리어, 뷰까지!! 개인적으로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ㅎㅎ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찾아가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인스타 인생 샷 건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해 질 녘에 방문하시면 노을을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훨씬 이쁘게 나올 것 같습니다. ㅎㅎ 삼성동에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티컬렉티브 삼성점>[TEA Collective] 무조건 강추! 드립니다. ㅎㅎ 너무 좋은 시간 보냈구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