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삼성역 코엑스, 숨겨진 예쁜 카페 <스템커피>[STEM COFFEE]

by 통심 2020.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넓고 넓은 코엑스몰 안에 꼭꼭 숨겨져 있는 인스타 갬성 카페 <스템 커피>[STEM COFFEE]를 찾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입구 사진입니다.

<스템 커피>[STEM COFFEE]는 코엑스몰 지하 2층 메가박스를 찾아가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코엑스 처음 가본 촌놈은 한참을 찾아다녔네요. ㅠㅠ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카페 인테리어에 한번 놀라고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두 번 놀랍니다...ㅋㅋ디저트들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있더라구요. 인테리어 누가 했는지 눈이 즐거웠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4,300원)

리치 화이트 (5,300원)

바나나 박스 (8,500원)

 

 

-보통 영화관 옆에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가 있는 것만 봤는데 <스템 커피>[STEM COFFEE] 같은 이쁜 카페가 있는 건 처음 봤네요. ㅎ 영화 시간 기다리면서 카페에서 많이들 기다리시는데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 가는 것보다 여기서 커피 한잔 하면서 기다리는 게 좀 더 좋은 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카페 곳곳에 구경할 거리도 있고 자리도 많아서 좋을 것 같네요.ㅎㅎ 저는 인스타에서 우연히 봐서 굳이 찾아가긴 했지만 코엑스 안에서 이쁜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0:3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