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화서동 카페 수플레 맛집 <커피주택>

by 통심 2020.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화서동, 성균관대 근처에 위치한 <커피 주택>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 사진입니다.

빨간 벽돌로 주변 건물들과는 다른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 눈에 확 띄네요. ㅎ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하양하양한 인테리어에 독특하게 침대도 있더라구요. ㅋㅋ 카페 안에 침대가 놓여 있는 건 처음 보네요. ^^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4,000원)

아인슈패너 (5,500원)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11,000원)

-이번 방문이 두 번째 방문인데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커피맛도 무난 무난하게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무엇보다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한!! 수플레가 맛있습니다. ㅎㅎ 첫 방문 때는 기본 수플레를 먹었고, 이번에는 딸기 수플레를 먹어봤는데 저는 기본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ㅎ 안에 빵(?)이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 포인트인데 딸기 수플레는 겉에 생크림이 많아서 보들보들한 빵의 식감을 느끼는데 방해하는 것 같았습니다.ㅎ 굳이 단점을 찾자면 주변 상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있는 상권 자체가 카페가 많지 않은 상권이어서 근처에 볼일도 없는데 찾아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ㅎㅎ 그래도 다음에도 방문할 생각입니다. 담에 간다면 꼭 기본 수플레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휴무 시 인스타그램 별도 공지 ( @coffeejootaek )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